오늘은 최종 팀 프로젝트 Ver 0.3 수정 및 기능 추가를 했다.
Ver 0.3 구현 내용
1. 마우스 감도 조절 기능
public void MouseLookSensitivity()
{
float mouseLookSensitivity = MouseSlider.value;
PlayerPrefs.SetFloat("MouseLookSensitivity", mouseLookSensitivity);
GameManager.I.PlayerManager.Player.GetComponent<PlayerController>().LookSensitivity = mouseLookSensitivity;
}
public void MouseLookSensitivityInLoby()
{
float mouseLookSensitivity = MouseSlider.value;
PlayerPrefs.SetFloat("MouseLookSensitivity", mouseLookSensitivity);
}
Slider value 값을 PlayerPrefs로 저장하도록 했다.
Ver 0.3 수정 내용
1. 튜토리얼
게임의 진행 방향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부분이 너무 부족하다라는 의견이 있어서 튜토리얼 부분을 조금 상세하게 수정했다.
회고
수없이 자체 QA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유저 테스트 기간을 시작하니 생각보다 버그 , 수정사항들을 많이 발견했다. 그리고 유저테스트의 전반적의 피드백을 보면 안좋은 평들이 많았다. 초기부터 게임의 기획이나 방향성에 대해서 잘못 설정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남은 유저테스트 기간동안 최대한 보안을 하고 다음 프로젝트에서는 초기 기획부터 확실히 해서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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