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개발/PushAndSlash

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13일차

잼잼재미 2024. 5. 21. 13:40

구현 내용


1. 캐릭터 추가 구현


 

창 무기 캐릭터 2종 구현

 

 

 

검, 방패 캐릭터 1종 추가구현

 

 

 

검, 검 캐릭터 3종 구현

 

 

 

화살 원거리 캐릭터 2종 구현

 

 

회고


오늘 드디어 기존에 구상했던 캐릭터 구현을 모두 완료했다. 캐릭터의 이름은 간단히 주변 친구들의 이름을 사용했다! 이제 로비씬의 캐릭터 인벤토리를 구현하고 로비씬의 구현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마저 구현하도록 하겠다! 캐릭터를 구현하는 부분이 생각보다 기능을 구현한다는 것 보다는 단순 반복작업에 가까웠기 때문에 조금 지루했고, 오래걸렸다. 하지만 최소한의 게임의 퀄리티를 내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작업이었다. 멀티 플레이까지 구현하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열심히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