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UI;
using TMPro;
[SerializeField] TMP_Text text;
[SerializeField] TMP_InputField inputField;
[SerializeField] GameObject gameStartPanel;
// 매개변수는 string만 사용 가능
public void PlayerNameInput()
{
tmpText.text = inputField.text;
}
public void EnterButton()
{
gameStartPanel.SetActive(false);
}
* 스크립트 작성
- On Value Changed (string) : Input Field에서 텍스트의 내용을 바꿨을 경우 호출되는 이벤트
- On End Edit (string) : Input Field에서 입력 후, 입력창을 벗어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voke와 InvokeRepeating (0) | 2023.11.28 |
---|---|
현재시간 (DateTime.Now) (0) | 2023.11.28 |
게임 일시정지, 시작 (timeScale) (1) | 2023.11.28 |
캐릭터 이름 표시 (TextMeshPro) (0) | 2023.11.28 |
마우스의 위치 (0) | 2023.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