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MeshPro - Text 컴포넌트를 빈오브젝트에 추가해서 사용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이름 입력창 만들기 (Input Field - TextMeshPro) (1) | 2023.11.28 |
---|---|
게임 일시정지, 시작 (timeScale) (1) | 2023.11.28 |
마우스의 위치 (0) | 2023.11.28 |
카메라 이동 (0) | 2023.11.27 |
타일맵 (1) | 2023.11.27 |
TextMeshPro - Text 컴포넌트를 빈오브젝트에 추가해서 사용
캐릭터 이름 입력창 만들기 (Input Field - TextMeshPro) (1) | 2023.11.28 |
---|---|
게임 일시정지, 시작 (timeScale) (1) | 2023.11.28 |
마우스의 위치 (0) | 2023.11.28 |
카메라 이동 (0) | 2023.11.27 |
타일맵 (1) | 2023.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