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Player 구현
- Easy Character Movement 2 유료 에셋 사용
- 이동, 점프, 착지 애니메이션 적용
2. Attack, Jump, Dash, Skill UI 추가
3. Joystick 구현
https://kkln2486.tistory.com/406
Joystick으로 Player 이동 구현
회고
우선, Player를 만들었다. Player의 이동은 코드로 직접 구현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구매한 유료에셋을 사용했다. 이미 구현되어 있는 유료에셋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구현이 완료되지만,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그리고 다운 받은 UI 에셋으로 전투 씬의 UI를 꾸몄다. 아직 키 입력은 적용하지 못했다. 그리고 Joystick 에셋을 다운받아서 이동을 적용했다. 유료 에셋을 사용하면 훨씬 간편할거라고 생각했지만, 처음이다보니 적용하는 것이 오래 걸렸다. 사용 방법을 제대로 숙지해서 다음에는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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