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보스 구현
- 이미 구현한 Enemy의 AttackState를 수정
- IsBoss bool 추가
- 기본 공격, 근접 스킬 공격, 원거리 스킬 공격 구현
회고
오늘은 보스를 구현했다. 예상 프로젝트 완성일보다 많이 지나서 보스 구현을 넘어갈까 생각도 했지만, 이미 Enemy를 구현한 상황에서 조금만 수정해서 몇개의 공격 패턴만 만들면 되기 때문에 보스를 구현하기로 했다. 기존 Enemy는 단순히 근접, 원거리 적만 각각 존재했는데 보스는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모두 가능하게 해서, 각각 조건에 따라 여러가지 패턴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제 같은 방식으로 보스를 3개더 추가 후, 배치하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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