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Boss 추가
- 동일한 코드로 보스 3종류 추가 구현
- 전체 4종류의 보스를 각각 5, 10, 15, 20 Stage에 배치
2. 튜토리얼 구현
- PlayerPrefs로 최초 한번만 실행하도록 구현
Tutorial 스크립트
private void Start()
{
ButtonClickCount = 1;
if(PlayerPrefs.GetInt("BattleSceneTutorial") == 0) StartCoroutine(COStartTutorial());
}
private void TutorialActive(int num)
{
for (int i = 0; i < _tutorialTextObject.Length; i++)
{
_tutorialTextObject[i].SetActive(false);
}
_tutorialTextObject[num].SetActive(true);
}
IEnumerator COStartTutorial()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4f);
TutorialActive(0);
}
회고
보스를 추가 구현하고, 맵에 배치를 해서 드디어 프로젝트를 모두 완성했다. 그 외, UI를 정리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튜토리얼을 추가했다. 그리고 게임 밸런스 조절을 위해 캐릭터 뽑기의 확률과 비용을 수정했다. 내일은 마지막 테스트 후, 드디어 구글 스토어에 등록을 해보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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