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인벤토리 장착 구현
- Inventory Block 클릭 시, 장착
- Equip Block 클릭 시, 장착 해제
InventorySlot 스크립트
private bool IsEquip(int num)
{
if (_slotNum >= 1 && _slotNum <= 9) return true;
for (int i = 0; i < 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EquipNumbers.Length; i++)
{
if(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EquipNumbers[i] == num)
{
return true;
}
}
return false;
}
private bool IsGet(int num)
{
if (_slotNum >= 1 && _slotNum <= 9) return true;
if (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InventoryNumbers[num]) return true;
return false;
}
획득한 숫자인지, 장착한 숫자인지를 판별하는 함수를 작성했다. 위 함수를 통해, 숫자의 장착, 해제를 구현했다.
회고
오늘은 인벤토리를 모두 구현 완료했다. 반복문을 통해 DataManager의 배열을 탐색해서 판단하여 인벤토리를 나타내고 장착을 구현했다. 내일은 장착한 숫자가 게임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적용하고, 상점을 구현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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