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ChangeButton
- 2회까지 사용 가능한 ChangeButton 구현
- 계산식을 변경
- 추가 Item 구현 예정
2. Item 추가
ChangeCount를 1증가 시키는 Item을 추가 구현
3. LobbyScene 생성
다운 받았던 UI 에셋을 활용해서 LobbyScene를 생성했다.
회고
오늘로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기능들은 모두 구현했다. 플레이 종료 UI나 게임 밸런스 조절은 나중으로 미뤘다. 그리고 로비씬을 생성하고 기본적인 틀을 생성했다. 내일은 게임 데이터 저장 기능과 인벤토리, 상점 기능을 구현하도록 하겠다!
'1인 개발 > 숫자의 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의 신 개인 프로젝트 9일차 (0) | 2024.08.08 |
---|---|
숫자의 신 개인 프로젝트 8일차 (0) | 2024.08.07 |
숫자의 신 개인 프로젝트 6일차 (0) | 2024.08.03 |
숫자의 신 개인 프로젝트 5일차 (0) | 2024.08.02 |
숫자의 신 개인 프로젝트 4일차 (0) | 2024.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