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슈팅1. 멀티 공격 시, 콜라이더 인식하지 못함 빌드 후, 위 처럼 공격이 적용되어야 하지만,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는 공격이 진행되지 않았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구글링을 엄청했지만, 모든 방법이 적용되지 않았다. 시도한 방법1. CompareTag("Player") 대신 tag == "Player" 사용구글링 결과, 콜라이더의 tag를 판별하는 CompareTag가 모바일 환경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를 확인. tag == "Player" 로 수정했지만, 해결 실패 2. Tag 판별 대신, Layer 판별 콜라이더의 Tag로 판별이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Layer로 판별했지만 해결 실패 3.Tag명 변경기존에 유니티에 있던 Player Tag명이 아닌 다른 Tag명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