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방법
1. Sub - State Machine 생성
생성 후, 이름 Attack으로 변경
* Sub - State Machine : 애니메이션을 그룹 단위로 묶어서 정리
2. 애니메이션 설정
애니메이션 추가
Attack Trigger 추가
콤보 순서대로 애니메이션 연결 후, 설정
각 애니메이션을 Base Layer과 연결 후, 설정
각 애니메이션과 Attack Sub - State Machine 을 연결 후, 다음과 같이 설정
3. 코드 작성
public void OnAttackInput(InputAction.CallbackContext context)
{
if (context.phase == InputActionPhase.Started)
{
_animator.SetTrigger("Attack");
}
}
공격 시, SetTrigger 활성화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dForce (0) | 2024.01.26 |
---|---|
범위 내 콜라이더 판별 (OverlapSphere) (0) | 2024.01.17 |
InputActionPhase (0) | 2024.01.11 |
3D 애니메이션 만들기 (믹사모) (0) | 2024.01.09 |
3D 총기 구현 (2) (1) | 2024.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