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DataManager

잼잼재미 2024. 1. 30. 11:33

DataManager


  • Player Data 관리
  • 게임 설정 관리
  • 데이터 Save, Load 관리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ataManagerJaeMin :  MonoBehaviour
{
    private float _hp;
    private int _reviveCount;

    // 초기화
    public void Init()
    {
        _playerController = GameManager.I.PlayerManager.Player.GetComponent<PlayerController>();
        _playerConditions = GameManager.I.PlayerManager.Player.GetComponent<PlayerConditions>();
    }

    // 메모리 해제
    public void Release()
    {

    }

    public void PlayerDataSave()
    {
        PlayerPrefs.SetFloat("Hp", _playerConditions.Health.CurValue);
        PlayerPrefs.SetInt("ReviveCount", _playerController.ReviveCount);
	}

    public void PlayerDataLoad()
    {
        _playerConditions.Health.CurValue = PlayerPrefs.GetFloat("Hp");
        _playerController.ReviveCount = PlayerPrefs.GetInt("ReviveCount");       

        _playerController.ReviveConutText.text = _playerController.ReviveCount.ToString();
    }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딩 씬 구현  (0) 2024.02.01
튜토리얼  (1) 2024.01.31
AddForce  (0) 2024.01.26
범위 내 콜라이더 판별 (OverlapSphere)  (0) 2024.01.17
콤보 공격 구현  (0) 2024.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