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Player 이동 구현
- Attack 클릭 시, Player 방향 변경
- Attack 꾹 눌렀을 때, Skill 게이지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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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클릭 구현 (Event Trigger)
롱클릭 구현 1. Event Trigger 추가 2. Pointer Up, Pointer Down 추가 3. 스크립트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Attack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minClickTime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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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layer 상태 패턴 구현
- AttackState : 자동으로 기본 공격
3. 적 상태 패턴 구현
- WalkState : 성을 향해서 자동으로 이동
- HitState : Player에게 공격 받으면 넉백과 데미지 적용
- AttackState : 성 근처에서 성을 공격
4. 적 Die 구현
HitState에서 체력이 0이면 WalkState로 넘어가지 않고 De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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