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void Start()
{
PhotonNetwork.AutomaticallySyncScene = true;
}
public void MultiSceneButton()
{
if(PhotonNetwork.IsMasterClient)
{
PhotonNetwork.LoadLevel("MultiBattleSceneName");
}
}
- 마스터 클라이언트에서만 실행 가능
- 모든 참가자를 동일한 씬으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함
- 서버 연결을 유지한채로 씬 이동 가능
'유니티 > PUN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er 동기화 (PhotonTransformView, OnPhotonSerializeView , PhotonAnimatorView) (0) | 2024.06.13 |
---|---|
채팅 구현 (0) | 2024.06.11 |
동기화 방법 (0) | 2024.06.06 |
서버, 로비 접속 및 방 생성 (0) | 2024.06.06 |
PUN2 준비하기 (0) | 2024.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