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재민 게임 개발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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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3 2

Stack Neon 개발 일지 1일차

프로젝트 초기 기획  프로젝트 설명1. 제목 : Stack Neon2. 장르 : 2D 하이퍼 캐주얼3. 설명 : 떨어지는 Neon을 높히 쌓아 올리는 게임4. 목표 : 광고 넣기, 구글 플레이 등록, 랭킹 적용,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말 간단한 게임5. 목표 기간 : 2주  회고이번에는 제작 기간을 정말 짧게 두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다. 튜토리얼 조차 필요 없는 정말 간단한 게임을 제작할 것이다. 게임의 보는 재미를 올리기 위해 네온을 쌓아 올리는 것을 컨셉으로 잡았다. 이 게임의 주요 메리트는 정말 간단한 게임, 경쟁 심리를 부추기는 랭킹 시스템이다.

1인 개발/Stack Neon 2025.03.03

쓰레드 (Thread)

쓰레드 생성using System;using System.Threading;namespace ServerCore{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Thread() { Console.WriteLine("Hello, Thread!");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hread t = new Thread(MainThread); // 쓰레드 생성 t.Name = "Test Thread"; // 쓰레드 이름 설정 t.Start(); // 쓰레드 시작 ..

서버/서버 이론 2025.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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