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슈팅1. Rigidbody의 어색한 충돌 실제 물체가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원했지만, 뭔가 깃털같이 가벼운 물체의 느낌이 났다. 이 현상이 네온들이 쌓이면서 충돌하면서 더욱 심해졌다. 뭔가 기존에 원했던 게임과 많이 다르다고 느껴서 최대한 실제 물체와 같이 동작하도록 설정했다. Physics Material 2D Friction 은 마찰력을 의미하며, Bounciness는 충돌 후, 튕기는 정도이다. 다음과 같이 설정했다. Rigidbody 2D Mass는 질량을 의미한다. 사실 값을 변경해도 큰차이는 느끼지 못했다. Linear Damping은 충돌 후, 얼마나 원래 상태를 유지하는 지를 나타내느 수치이다. 값이 더욱 커지니 네온의 모서리가 바닥에 꽂히는 현상이 생겼다. 그리고 Ang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