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개인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깃허브 ReadMe 작성을 했다. 그리고 밀린 유니티 숙련주차 강의를 수강을 시작했고, 2D 강의 부분을 모두 완강했다.
유니티 개인 과제 최종본
https://github.com/JaeMinNa/SpartanDungeonUnityProject.git
강의 내용
애니메이션 이벤트
애니메이션의 특정 시간에 스크립트에 있는 함수 호출
https://kkln2486.tistory.com/175
Rect Transform (앵커, 피봇)
https://kkln2486.tistory.com/176
오늘의 회고
유니티 개인 프로젝트 깃허브 ReadMe 작성에 시간을 많이 썼다. 앞서 ReadMe 작성을 조금 대충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정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기억이 나지않아서 추가로 수정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이번에는 ReadMe 작성을 최대한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했고, 남들이 보기 쉽게 간단명료하게 작성했다. 개인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느낀점은 어느정도는 구현할 수는 있지만, 코드가 많이 복잡하고 정리가 안된 느낌이다.. 라는 것이다. 특히 상속에 대한 개념이 아직 어려웠고, 스크립트를 세분화하는 것이 많이 어려웠다. 이러한 부분들을 많이 연습해서 다음 프로젝트에서는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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