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자동 저장 구현
https://kkln2486.tistory.com/408
- Easy Save 유료 에셋 사용
- 게임을 종료하면 DataManager의 데이터가 자동으로 저장
2. 사운드 조절 기능 구현
https://kkln2486.tistory.com/155
3. 인벤토리 UI에 캐릭터 표시
https://kkln2486.tistory.com/415
4. 유저 ID 생성
https://kkln2486.tistory.com/134
public void UserNameInput()
{
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UserName = _userNameInputField.text;
if(GameManager.I.ScenesManager.CurrentSceneName == "LobbySence")
{
_lobbyController = GameObject.FindWithTag("LobbyController").GetComponent<LobbyController>();
_lobbyController.UserNameSetting();
}
_userNamePanel.SetActive(false);
}
회고
오늘은 로비씬의 다른 UI 기능을 추가 구현했다. 에셋에 기본적으로 다양한 형식의 UI가 되었기 때문에 제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내일은 마지막으로 인벤토리와 상점 UI를 구현하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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