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방법
1. Rendertexture 생성
2. Size 설정
- Render 될 오브젝트의 크기가 크다면 1024 x 1024로 설정
- Render 될 오브젝트의 크기가 작다면 256 x 256로 설정
- 사이즈는 2제곱 수로 설정
3. Camera 생성
4. Camera 설정
- Clear Flags : Solid Color로 설정 (빈 배경 화면을 없앰)
- Culling Mask : 카메라에 보일 Layer를 설정
- Target Textur : 생성한 Rendertexture로 설정
5. 3D 캐릭터 생성
UI에 재생 될, 애니메이터를 생성
6. 카메라, 캐릭터 position, rotation 조정
카메라에 캐릭터가 잘 보이게 Position과 Rotation을 조정
7. Canvas에 Raw Image 생성
8. Raw Image 설정
Texture에 생성한 Rendertexture로 설정
UI 이미지가 깨진다면?
위와 같이 이미지가 깨지는 경우,
- Depth Stencil Format의 설정을 None에서 깨지지 않는 설정 확인해서 변경한다.
- 그래도 깨진다면, Size를 값을 크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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