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1. 초기 와이어프레임
2. 프로젝트 설명
1. 제목 : 숫자의 신
2. 장르 : 2D 하이퍼캐주얼 퍼즐 수집형 디펜스
3. 설명 : 사칙연산을 통해 내려오는 블록을 막는 게임
4. 목표 : 애드몹 보상형, 배너, 전면 광고 넣기, 구글 플레이 등록, 랭킹 구현,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 구현
5. 목표 기간 : 4주
회고
새로운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목표는 기본적으로 이전 프로젝트와 비슷하고, 이번에는 조금 더 짧은 개발 기간을 잡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 개발을 목표로 했다. 지난 멀티 게임을 개발 후, 느낀점은 PVP와 같이 실시간 멀티 게임은 유저가 적기 때문에 유저들이 즐길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PVP 보다는 싱글 플레이의 Score를 랭킹에 적용되는 방식으로 게임을 개발 하는 것이 유저들이 각자 다른 시간에 접속해도 서로 경쟁을 하면서 즐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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