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내용
1. SoundManager
https://kkln2486.tistory.com/213
SoundManger
SoundManger BGM을 담당하는 AudioSource 1개, Player SFX를 담당하는 AudioSource 1개, 그 외 SFX를 담당하는 AudioSource 여러개를 가지고 있음BGM과 SFX의 사운드가 모두 SoundManger에서 재생MainCamera 자식 오브젝트
kkln2486.tistory.com
네온이 부딪힐 때와 UI를 클릭할 때 등 게임 사운드를 추가했다.
'1인 개발 > Stack N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ck Neon 개발 6일차 (0) | 2025.03.13 |
---|---|
Stack Neon 개발 5일차 (0) | 2025.03.12 |
Stack Neon 개발 3일차 (0) | 2025.03.09 |
Stack Neon 개발 2일차 (0) | 2025.03.06 |
Stack Neon 개발 1일차 (0) | 2025.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