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니티 심화주차 팀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우리조는 회의 끝에 FPS 탈출 게임을 만들기로 했다. 그 중, 나는 RayCast를 이용한 총기구현을 맡았다.
초기 WirePrame
구현 내용
총기 구현
RayCast를 이용한 총기구현
https://kkln2486.tistory.com/218
오늘의 회고
항상 팀프로젝트 시, 아이템, 스킬 등 프로젝트의 부수적인 부분만 맡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로젝트의 중요한 기능을 맡고싶어서 총기 구현을 맡았다. 총기 구현은 FPS 게임을 구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했다. 현재 RayCast를 통해 총 발사까지 구현했고, 추가적으로 반동만 구현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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