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재민 게임 개발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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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1 2

채팅 구현

구현 방법1. 기본 셋팅 Scroll View 생성   Scroll View의 Width, Height, Color, Anchors, Position 등 설정 (A 값 : 30)   Scrollbar Horizontal 삭제   Content의 자식에 Text(TMP) 추가하고 Font Asset, Font Size, Width 설정   Text를 복사해서 12개를 생성   Content에 Vertical Layout Group과 Content Size Fitter 컴포넌를 추가하고 위와 같이 설정* Content의 크기에 맞게 Bottom 값을 수정해야 함!   Anchors를 Shift를 클릭하고 좌측 아래로 설정 (하나의 Text의 길이가 Width를 초과할 때, 좌측 아래를 기준으로 먼저 작성한 ..

유니티/PUN2 2024.06.11

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21일차

구현 내용1. Ready 구현 준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Ready Text가 활성화Room에 있는 두 player가 모두 Ready를 하면 멀티 대전 시작 RoomMangerprivate void Update(){ _myIsReady = _networkManager.IsReady; if (!_photonView.IsMine) { if (_enemyIsReady && !_isReady) { _isReady = true; _networkManager.EnemyReadyActive(true); } else if(!_enemyIsReady && _isReady) { _isR..

1인 개발/Push And Slash 2024.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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