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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화 방법

동기화 방법1.  PhotonView갱신이 빈번한 경우에 사용ex) 위치 이동, 상태 변경캐릭터의 동기화에 사용 (PhotonView, PhotonTransformView 스크립트 추가)  Setting OwnershipFixed : Ownership 고정Takeover : Ownership을 클라이언트가 가져갈 수 있음Request : Ownership을 클라이언트가 가졀갈 수 있지만, 주인에게 허락을 맡아야 함   SynchronizationOff : RPC만 사용할 경우Reliable Delta Compressed : 받은 데이터를 비교해 같으면 보내지 않음 Unreliable : 계속 보냄 (손실 가능성 있음)Unreliable On Change : 변경이 있을 때 계속 보냄* Off 이외에는 모..

유니티/PUN2 2024.06.06

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19일차

구현 내용1. PUN2 준비하기https://kkln2486.tistory.com/425 PUN2 준비하기멀티 플레이가장 기본적으로 서버가 필요서버를 빌려주는 사업을 하는 여러 플랫폼을 이용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은 Photon Engine 이며, Unity에서는 PUN (Photon Unity Networking) 을 이용PUN의 경우 무료 버kkln2486.tistory.com  2. ROOM 생성하기https://kkln2486.tistory.com/428 서버, 로비 접속 및 방 생성구현 방법NetworkManager 스크립트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using Photon.Pun;us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