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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24일차

트러블 슈팅1. 캐릭터 동기화 시, 끊김 현상 기존의 PhotonTransformView로 캐릭터의 position, rotation을 동기화 했는데, 끊김 현상이 심하게 발생했고, 점프 시, position의 y 값을 제대로 동기화하지 못했다. 이유는 유니티 3D의 빠른 움직임을 동기화할 때는 PhotonTransformView 동기화는 무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public Vector3 _playerPosition;public Quaternion _playerRotation;private void Update(){ if(_photonView.IsMine) Move(); else { 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transform.po..

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23일차

구현 내용1. 애니메이션 동기화  PhotonAnimatorView 컴포넌트 추가해서 애니메이션 동기화 https://kkln2486.tistory.com/435 캐릭터 동기화 (PhotonTransformView, PhotonAnimatorView)캐릭터 동기화캐릭터의 Position, Rotation, Scale 동기화애니메이션 동기화  구현 방법Position, Rotation, Scale 동기화  1. 컴포넌트 추가 및 설정 Player 프리팹에 PhotonView 컴포넌트와 PhotonTransformView 컴포kkln2486.tistory.com  트러블 슈팅1. 애니메이션 동기화 시, Run Animation 재생 안됨 PhotonAnimatorView로 설정한 애니메이션이 정상적으로 실행..

Player 동기화 (PhotonTransformView, OnPhotonSerializeView , PhotonAnimatorView)

Player 동기화PhotonTransformView 동기화OnPhotonSerializeView 동기화PhotonAnimatorView동기화  구현 방법PhotonTransformView 동기화  1. 컴포넌트 추가 및 설정 Player 프리팹에 PhotonView 컴포넌트와 PhotonTransformView 컴포넌트를 추가, 설정.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위와 같이 설정한다. * Synchronize Options : 동기화할 Transform 항목을 설정 (불필요한 항목은 서버에 부담이 되기 때문에 체크 해제)* Use Local : 위치 및 회전 값을 로컬 좌표계, 전역 좌표계 설정 https://kkln2486.tistory.com/429 동기화동기화 1.  PhotonView갱신이 빈번한 경우..

유니티/PUN2 202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