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기능
1. 광고 보상 효과 구현
public void AdButton()
{
if (_adCount >= 1)
{
return;
}
Time.timeScale = 1f;
int layerMask = (1 << _layerMask); // Layer 설정
_targets = Physics2D.OverlapCircleAll(new Vector3(0, 2, 0), 15, layerMask);
for (int i = 0; i < _targets.Length; i++)
{
_dir = _targets[i].gameObject.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 2, 0);
if (_dir.x > 0)
{
_targets[i].gameObject.GetComponent<EnemyController>().Rigdbody.AddForce(new Vector2(1, 1) * 5, ForceMode2D.Impulse);
}
else
{
_targets[i].gameObject.GetComponent<EnemyController>().Rigdbody.AddForce(new Vector2(-1, 1) * 5, ForceMode2D.Impulse);
}
}
_castleController.Hp = _castleData.Hp / 2;
_castleController.CastleHpUpdate();
_time = 15f;
_gameOver.gameObject.SetActive(false);
_adCount++;
}
public void AdButton()
{
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Coin += 10000;
_coinText.text = GameManager.I.DataManager.GameData.Coin.ToString();
GameManager.I.DataManager.DataSave();
}
- GameOver 시, 한번만 광고 시청하면 적 넉백, Castle Hp 50%로 추가 기회
- 메인 화면에서 광고 시청 시, Coin 10000을 얻을 수 있음
회고
오늘은 광고 시청 시 받을 수 있는 보상을 구현했다. 아직 광고를 실제로 적용하는 코드는 넣지 못했다. 게임 완성 후, 구글 플레이 업로드 용과 itch 용으로 총 두개로 빌드할 예정이다. 내일은 Stage 별, 밸런스 조절과 광고를 실제로 적용하는 코드를 넣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다!
'1인 개발 > 나홀로 성 지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홀로 성 지키기 개인 프로젝트 18일차 (0) | 2024.04.10 |
---|---|
나홀로 성 지키기 개인 프로젝트 17일차 (0) | 2024.04.09 |
나홀로 성 지키기 개인 프로젝트 15일차 (0) | 2024.04.06 |
나홀로 성 지키기 개인 프로젝트 14일차 (0) | 2024.04.05 |
나홀로 성 지키기 개인 프로젝트 13일차 (1) | 2024.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