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8일차 구현 내용1. UI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 DoTweenPro 유료 에셋으로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시계 UI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Stage 정보 표시 애니메이션 효과 후, 게임 시작 2. 로비씬 구현 유료 에셋을 적용해서 로비씬 구현 회고전체적으로 UI를 가다듬고, 로비씬 작업을 했다. 내일은 로비씬을 마저 완성하고 데이터 저장 에셋을 적용하도록 하겠다! 1인 개발/Push And Slash 2024.05.11
푸쉬앤슬래시 개인 프로젝트 7일차 구현 내용1. StageController 구현 private void StageSetting(){ transform.GetChild(_gameData.Stage - 1).gameObject.SetActive(true);} DataManager에 저장된 Stage의 값을 받아와서 각각 Stage를 활성화 2. GameClear 구현 if (transform.position.y 적의 현재 Position의 y 값이 -10보다 작으면 처치 완료로 SetActive(false) 해줌 private bool IsEnemy(){ int enemyCount = transform.GetChild(_gameData.Stage - 1).childCount; for (int i = 0; i 각각 S.. 1인 개발/Push And Slash 2024.05.11